"워너원 의리, 내 마음 속에 저장~"박지훈 VIP 시사회 응원에 7년만 공식석상 [박준형의 ZZOOM]

연예

OSEN,

2026년 1월 28일, 오후 01:24

워너원 의리,  내 마음 속에 저장~

[OSEN=박준형 기자] 워너원(Wanna One) 멤버들이 여전한 팀워크로 박지훈을 응원했다.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 VIP 시사회에는 워너원 출신 배우 박지훈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현장에는 이대휘, 윤지성, 옹성우, 황민현, 박우진, 하성운이 참석해 든든한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멤버들은 박지훈의 시그니처 포즈로 잘 알려진 ‘내 마음 속에 저장’ 포즈를 함께 선보이며 센스 있는 응원에 나섰다.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함께 선 워너원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는 단숨에 훈훈해졌다.

박지훈의 첫 상업영화 주연작인 ‘왕과 사는 남자’ 개봉을 앞두고 이뤄진 이번 만남은 더욱 의미를 더했다.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멤버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한걸음에 달려온 것. 말보다 행동으로 증명한 ‘워너원 의리’였다.

7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팀워크, 그리고 저장해두고 싶은 순간이었다.

이번 VIP 시사회 회동에 이어 워너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멤버들이 Mnet과 함께하는 리얼리티를 통해 다시 한 번 뭉칠 예정인 만큼, 올해는 워너블에게 특별한 해가 될 전망이다.

한편 워너원은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11인 체제로 활동한 워너원은 2019년 1월을 끝으로 공식 활동을 마쳤다.  2026.01.28 / soul1014@osen.co.kr

영화 '왕과 사는 남자' 출연배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지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지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 멤버 하성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 멤버 황민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 멤버 윤지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 멤버 박우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 멤버 옹성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 멤버 이대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워너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