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 투병' 지예은, 안타까운 근황..."내 몸도 제대로 못 움직여 충격"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30일, 오전 10:16

(MHN 이윤비 기자) 배우 지예은이 갑상선 투병 후 달라진 몸 상태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송지효의 유튜브 채널에는 '송지효 지예은 커플룩 입고 데이트하는 영상 ft.페어몬트 호텔뷔페, 더현대 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지효는 최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던 지예은에게 "나가서 뭐 했냐. 맨몸 운동했냐"고 물었다. 

앞서 지예은은 신년 계획으로 운동을 언급했으며, 이에 김종국은 자신의 채널에서 지예은을 혹독하게 트레이닝했다.

지예은은 "내 몸뚱어리 하나도 제대로 못 움직이는 것에 너무 충격 받았다"며 "맨몸 운동하다가 못 하겠다고 했다. 맨몸운동은 고수만 하는 거 아니냐고 해서 기구를 좀 했다. 나는 맨몸 스쿼트도 못 했다. 근육이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종국 선배님이 '지효 이겨야 되지 않겠어?' 이랫는데 못 이긴다고 했다. 포기했다. 욕심을 내면 안 된다. 사람이 분수에 맞게 살아야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지예은은 지난해 8월 갑상선 질환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 후 약 3주 간의 휴식기를 가진 뒤 '런닝맨'에 복귀했다.

 

사진=MHN DB, 송지효 유튜브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