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3살 연하 신세경과…'달달'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30일, 오후 04:48

(MHN 민서영 기자) 배우 박정민과 신세경이 영화 '휴민트' 개봉을 앞두고 함께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를 만들며 홍보에 들어간다.

지난 23일 신세경은 자신의 계정에 "우리도 두쫀쿠 만들었두. 진짜 진짜 맛있음. 영상은 완성되는 대로 올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신세경은 영화 '휴민트'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정민, 박해준과 함께 '두쫀쿠'를 만들고 있다. 

평소에도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였던 신세경은 이번에도 완벽한 '두쫀쿠'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세 사람은 '두쫀쿠' 만들기에 열중하며 새로 나올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휴민트' 출연진은 개봉을 앞두고 본격 홍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출연진은 설 연휴 극장가를 정조준하기 위한 홍보 릴레이에 돌입한다. 

신세경은 2월 1일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해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이 2월 3일 SBS 예능 '틈만 나면,'에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 속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부터 촬영 비하인드까지 아낌없이 들려주며 '휴민트'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조인성, 정유진, 이신기는 채널 '유튜브하지영'에 2월 4일과 11일 총 2부에 걸쳐 출격한다. 여기에 2월 6일 '유인라디오'에 박해준의 출연까지 확정지으며 예능과 유튜브를 아우르는 전방위 홍보로 관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이 주연을 맡았다.

사진= MHN DB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