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와 '이혼' 소식2주만..김수미, '새출발' 알렸다! CEO 활동재개

연예

OSEN,

2026년 1월 30일, 오후 09:46

[OSEN=김수형 기자]김수미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29일 유튜브 채널 '수미차올라’에는 겨울철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수미는 토너부터 크림, 립밤, 컨실러까지 자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들을 하나씩 설명하며 뷰티 루틴을 공유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현재 테스트 중이라는 컨실러 제품. 김수미는 “저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잘 안 쓰는 편이라 크림 타입 컨실러를 선호한다”며 “보습감이 있는 제품인데, 그래도 건조하다고 느끼면 크림이랑 섞어 바르면 훨씬 촉촉하다”고 사용 팁까지 덧붙였다. 이어 “컬러는 두 가지로 나올 예정이고, 빠르면 3~4월쯤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고 구체적인 출시 시기를 언급했다.

이는 단순한 뷰티 콘텐츠가 아닌, 브랜드 운영 재개의 신호로도 읽힌다. 과거 뷰티 브랜드를 론칭했던 김수미가 다시 한 번 CEO로서 움직이기 시작한 것.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사용법까지 소개하는 모습에서 사업에 대한 의지도 엿보였다.

한편 김수미는 최근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의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두 사람은 긴 시간의 대화 끝에 부부 관계를 정리했으며, 부모로서의 역할은 함께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힌 상태다.

/ssu08185@osen.co.kr

[사진]'유튜브'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