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라디오로 결혼 발표…"2월 22일 품절됩니다"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02일, 오후 04:42

코미디언 남창희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일 남창희는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방송 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남창희는 "청취자들에게 제일 먼저 드릴 말씀이 있다. 그렇게 약속을 드렸었는데 저 남창희가 품절된다"며 "여러분의 조용한 관심 속에 만나오던 그 분과 결실을 맺게 됐다. 둘이서 하나의 길을 걷기로 약속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2월 2일에 결혼을 알리는 이유는, 우리의 약속의 날짜가 2월 22일이기 때문"이라며 "7년 동안 성장을 했는데, 한 가정의 가장이 돼 더 넉넉한 사람으로 성장해 여러분들에게 더 많은 휴식과 기쁨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남창희는 지난 2024년 7월 "비연예인 연인과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해 "내년에 결혼을 할 것"이라고도 이야기했다.

남창희는 지난 2000년 SBS 예능프로그램 '기쁜 우리 토요일'로 데뷔했다. 이후 '코미디 빅리그', '한국인의 식판'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연기자로도 활약 했다. '논스톱5', '프라하의 연인', '건빵선생과 별사탕', '별에서 온 그대',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