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3월 단독 콘서트 'LV4' 개최 확정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2일, 오후 05:15

(MHN 김설 기자) 가수 김성규가 오는 3월, 새 앨범 발매에 이어 단독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6 김성규 라이브 [LV4](2026 KIMSUNGKYU LIVE [LV4])' (이하 'LV4')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김성규는 오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번 'LV4'는 지난 2024년 개최된 'LV3'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콘서트다. 김성규는 그동안 'LV'라는 동일한 타이틀 아래 '라이트 & 보이스(LV1)', '라이크 유어 바이브(LV2)', '렛츠 베케이(LV3)' 등 매번 다른 의미를 부여하며 독창적인 공연 브랜드로 안착시켰다.

새롭게 선보일 'LV4'는 아티스트 김성규의 정체성을 한층 확장하고 재정립하는 중요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매 시즌 감각적인 해석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LV4'가 어떤 숨겨진 의미를 담고 있을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오는 3월 2일 발매 예정인 김성규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오프 더 맵(OFF THE MAP)'과 맞물려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약 2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신보인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는 김성규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명품 보컬과 함께 따끈따끈한 신곡 무대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앨범 발매부터 단독 콘서트까지, 3월을 '김성규의 달'로 물들일 그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4' 티켓 예매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빌리언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