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정도 학 뗐다...'솔로지옥5' 최미나수 작심 비판 "정신차려라"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2일, 오후 06:08

(MHN 장창환 기자) '솔로지옥' 시즌3 출신 윤하정이 시즌5 최미나수의 감정적인 행동을 지적했다.

윤하정은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돌돌하'에 '솔로지옥' 시즌5 5~7화 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윤하정은 최미나수가 우는 모습을 보며 "나는 저 눈물이 내가 수빈 씨를 좋아하는데 내 마음대로 안 돼서 슬퍼 우는건지, 생각보다 (임수빈이)잡히지 않아 자존심이 상해 우는 건지 뭔지 모르겠어"라고 궁금해 했다.

또 최미나수가 "(임수빈과)마주치기 싫다"라고 말하는 장면에서는 "F(감성적)인 사람을 욕하는게 아니라 내가 요만큼 상처를 받았으면 내가 한 행동을 조심스럽게 생각해야 하고, '아 저 사람도 나 같은 감정을 느끼겠지? 나도 행동을 조심해야겠다'라고 생각해야 하는데 너무 감정적인 사람은 자신의 감정에 너무 심취해 있어 남이 상처 받을 걸 생각을 안 한다"라며 언짢아했다. 이어 "온리 그냥 나만 생각하는 거야. 나는 그게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라며 답답한 모습을 보였다.

윤하정은 또 "주변에 이런 F인 친구가 많긴 하다. 그럴 때마다 팩폭을 날린다. '네가 드라마 비련의 여주인공병에 걸린 거 같다. 정신차려' 항상 이렇게 얘기한다"라며 "너무 감성적인 사람이면 피곤하다. 딱 그런 스타일인 것 같다 미나수씨가"라고 짚었다.

사진=윤하정 유튜브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