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장항준, 이동진 호평에 감격 “칭찬받는 날이 올 줄이야”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04일, 오후 11:52

장항준 감독이 이동진 평론가의 ‘왕과 사는 남자’ 호평에 감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월 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330회 ‘죽기 살기로’ 특집에서는 획기적인 OCN 상단 자막의 시초인 이효원, 통계물리학자 김범준 교수, 대작 감독으로 돌아온 장항준, 54년 차 국민배우 이덕화가 출연해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날 유재석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로 돌아온 장항준에게 “시사회 끝나고 평이 어땠나?”라고 물었다. 장항준은 호평이 쏟아졌다며 영화평론가 이동진에게 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동진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강력한 영화였다. 이 작품으로 감독님이 많은 걸 누리실 것 같은 느낌’이라며 축하했다는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장항준은 “이동진 평론가한테 칭찬받는 날이 올 줄이야! 처음으로 영화 보고 칭찬한 것”이라며 강조했다. 또한, 그는 유재석이 “형 이번엔 뭐가 있어!”라며 흥행을 기대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이번에 거장 되는 건가?”라고 한 후, “우리 침착하자”라며 흥분한 장항준을 자제시켰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