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차정원 누구?… 15년차 배우+2030 워너비 인플루언서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5일, 오전 12:07

(MHN 박선하 기자) 배우 하정우의 여자친구로 밝혀진 모델 겸 배우 차정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차정원은 1989년생으로, 1978년생인 하정우보다 11살이 어리다.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했고, 이후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무법 변호사' '그녀는 예뻤다' '플레이어2 : 꾼들의 전쟁' 등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 시리즈에 출연하며 뷰티·패션 센스를 공유하며 활약하기도 했다. 최근작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폭락'이다.

차정원은 170cm의 큰 키와 특유의 청순하고 도회적인 외모, 세련된 스타일로 인기를 끌면서, 103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특히 차정원은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으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하면서, 이른바 '사복 여신'으로도 불린다. 따라 하고 싶은 패션을 선보이며 많은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게시한 SNS 게시글에서도 차정원은 패셔너블한 면모를 뽐냈다. 그는 연한 블루 컬러의 벨트 디테일이 있는 원피스를 착용한 채 무릎 아래까지 오는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4일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정우와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 컴퍼니 측도 교제를 인정했다. 다만 양측 소속사는 결혼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바가 없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사진=차정원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