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유표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공개 연애' 경험자로서 날카로운 철학을 펼친다.
6일 방송되는 채널S·MBN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 17회에는 위너 강승윤·김진우가 새 '먹친구'로 출연해 경기 안양으로 먹트립을 떠난다.
이날 이들은 40년 전통의 안양 '오징어 보쌈집'으로 향한다. 오징어 보쌈집은 매운맛으로 명성을 떨친 맛집으로, 전현무를 비롯한 먹친구 멤버들은 매콤한 맛에 땀까지 뻘뻘 흘려가며 먹방을 펼친다.
곽튜브는 김진우에게 "공개 연애가 희망이라고 들었는데 사실이냐"고 질문한다. 이에 김진우는 "희망까지는 아닌데, 자연스럽게 공개되는걸 애써 숨기고 싶지는 않다"고 쿨한 연애 가치관을 뽐낸다.
김진우의 말을 들은 곽튜브는 전현무를 향해 "(공개 연애) 전문가로서 조언 좀 해달라"고 요청한다. 전현무는 "공개 연애는 공개 '하는'게 아니라 공개 '되는' 것이다"라며 공개 연애에 대해 '뼈 있는' 조언을 건네 눈길을 끈다.
또 전현무는 "결혼 생각은 없다"는 김진우의 말에 "그럼 여자친구 될 사람은 너랑 결혼을 꿈도 꾸지 말라는 말이냐"라고 과몰입해 웃음을 안긴다. 강승윤은 한 술 더 떠 "그럼 '김진우 여자친구'로는 만 천하에 공개되도 괜찮냐"고 덧붙여 재미를 더한다.
전현무, 곽튜브와 위너 강승윤, 김진우의 안양 매운맛 먹방+연애·결혼 토크는 6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채널S·MBN '전현무계획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2018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함께 출연했던 모델 한혜진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이들은 공개 연애 1년만인 2019년 3월 결별을 발표했다. 전현무는 같은 해 11월 후배 방송인 이혜성과 다시 한번 공개 열애를 이어갔지만 2022년 2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사진=MHN DB, 채널S·MBN '전현무계획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