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놀뭐' 하차 이이경, 사생활 논란 중 라디오 스페셜 MC…'컬투쇼' 출연

연예

OSEN,

2026년 2월 07일, 오후 04:17

[OSEN=이대선 기자] 배우 정준호, 권상우, 이이경이 22일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에 출연했다.‘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 분)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로 오는 22일 개봉.이이경이 방송국으로 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1.22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사생활 루머에 휩싸인 배우 이이경이 예능 활동을 재개한다.

7일 OSEN 취재 결과, 이이경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페셜 DJ로 출연한다.

이이경은 현재 사생활 루머에 휩싸인 상태다. 자신을 독일인이라고 밝힌 여성 A씨는 지난 10월 20일 이이경과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A씨는 “이이경과 성적인 대화를 나눴다”고 폭로했고, DM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성폭행을 암시하는 표현까지 나와 파장이 커졌다. A씨는 본계정을 공개하기도 하고, 목적이 돈이 아닌 이이경의 인성을 폭로하는 것이라며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내세우기도 했다.

이에 이이경 측은 강경 대응 입장을 전한 뒤 A씨에 대한 제보 내용을 공개하며 공세를 이어나갔고, “어떤 합의도 없다”고 밝혔다. 이이경 또한 “고소인 진술 조사를 하고 왔으며, 루머에 대한 내 입장을 전달했다. 협박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에 대한 고소 절차를 마쳤다. 설령 독일인이라도 독일까지 찾아가서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폭로와 번복을 이어갔던 A씨는 이이경과 좋은 감정으로 대화를 이어갔지만 갈수록 메시지가 야해졌다고 주장했고, 12월 12일에는 최초 메시지 등을 공개하는 등 초강수를 뒀다. 특히 지난해 12월 31일에는 이이경의 카카오톡 프로필로 추정되는 화면과 받은 사진 등을 공개하며 폭로를 이어갔다.

이이경도 가만 있던 건 아니었다. 그는 ‘제10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AAA 2025)’에서 ‘AAA 베스트 초이스’ 부문을 수상한 뒤 “현재 용의자가 회사 메일로 사죄와 선처를 보내고 있다. 무조건 잡을 것 같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이이경은 사생활 루머로 인해 출연 중이던 ‘놀면 뭐하니?’ 등의 예능에서 하차했다. ‘나는 솔로’, ‘지지고 볶는 여행’, ‘용감한 형사들’ 등에서는 하차하지 않고 활동을 이어갔지만 추가적인 예능 출연은 없었던 상황. 이 가운데 이이경은 ‘컬투쇼’ 스페셜 MC로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이경이 스페셜 MC로 활약할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