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는 화사, 4등은 박정민”…‘굿 굿바이’ 뮤비 패러디 주인공은? (독박투어4)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07일, 오후 08:46

‘굿 굿바이’ 춤을 추며 겨울 바다에 입수하는 ‘최다 독박자’의 정체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오늘)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6회에서는 ‘처갓집 투어’에 나선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장동민의 장인어른을 만나 군산의 맛집과 명소를 섭렵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또한, 이번 여행의 ‘최다 독박자 벌칙’인 가수 화사 분장하고 ‘굿 굿바이’(good goodbye) 춤추며 겨울바다에 입수하는 ‘최다 독박자’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군산 가이드’를 나선 장동민의 장인어른과 함께 영화 ‘타짜’,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를 방문한다.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들은 다음으로 장인어른의 단골 맛집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장인어른은 장동민의 첫째 딸인 지우를 언급하며 ‘손녀 바보’ 모드를 켠다.

장인어른은 “손주를 여럿 키워봤지만 우리 지우 같은 아이가 없다”며 지우의 수준급 어휘력을 자랑한다. 장동민은 “얼마 전에 지우가 밥을 먹다가 혓바닥을 깨물어서 피가 났는데, 울면서 하는 말이…”라면서 그 나이 또래에서는 할 수 없는 말을 해 놀랐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이에 홍인규는 “정말 표현력이 남다르네!”라며 감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장인어른은 단골 맛집에 도착하자 ‘군산 한 상’ 차림을 주문한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 동민이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듣고 싶지 않냐?”라고 운을 뗀다. 이어 장인어른은 “우리 딸이 모처럼 골프를 치러 갔다가 사위(장동민)를 처음 만났는데, 그날 뒤풀이에서 장동민이 갑자기 전화를 걸어서 ‘장모님! 저 씨암탉 한 마리만 잡아 달라’고 했다. 그 후로 결혼이 일사천리로 진행됐다”고 밝힌다. 그러자 김준호는 장동민에게 “너는 왜 (처음 통화한 장모님에게) 바로 씨암탉을 잡아달라고 한 거냐?”고 묻는데, 이에 장동민이 뭐라고 답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처갓집 투어 편 ‘최다 독박자’ 벌칙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독박즈’는 “겨울 바다에 그냥 입수하는 건 시시하다. 가수 화사가 ‘굿 굿바이’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드레스 입고 들어가기 어때?”라는 파격 아이디어를 낸다. 나아가 이들은 ‘독박’ 4등이 화사 상대역이었던 박정민 역할을 하자면서 박장대소한다. 과연 ‘처갓집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굿 굿바이’ 뮤직비디오 패러디를 누가 선보일지는 7일(오늘)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채널S, SK브로드밴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