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 마친 황민현, 팬미팅 '도화원'서 신곡 무대 깜짝 선공개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09일, 오전 09:42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신곡 무대를 깜짝 공개하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으로 겨울밤을 달콤하게 물들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황민현은 지난 6~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황민현 팬미팅 [도화원] -서울(이하 도화원)’을 열었다. 티켓은 FC 멤버십 선예매 오픈 당일 빠르게 매진돼 황민현을 향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황민현은 팬들이 기다려온 무대로 2시간 여를 알차게 채웠다. 솔로곡 ‘Universe (별의 언어)’로 ‘도화원’의 포문을 연 그는 ‘나무 (바라만 본다 2)’, ‘Perfect Type’, ‘모든 밤 너에게’ 등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잔잔한 발라드를 오가며 ‘올라운더’다운 역량을 뽐냈다.

황민현의 다채로운 매력이 드러난 ‘도화원 : 페르소나’ 코너가 단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는 SNS를 장악한 TWS의 ‘앙탈’ 챌린지를 비롯해 ‘NOT CUTE ANYMORE’, ‘Soda Pop’ 챌린지 등을 소화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에너제틱 (Energetic)’, ‘INSIDE OUT’과 ‘I’m in Trouble’, ‘NEVER’를 엮은 댄스 메들리는 황민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다.

특히 공연 말미에는 미발매 신곡 ‘Truth’ 무대가 펼쳐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황민현 특유의 깨끗한 음색과 황도를 향한 진심 어린 노랫말이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안겼다. 그는 “일상이 지치고 힘들어도 우리가 함께라는 사실은 변치 않는다”라며 “저만큼이나 오늘을 기다려준 팬 분들께 감사하다. 어린 시절 단짝 친구처럼, 황도와 같이 있으면 언제든 즐겁고 재밌다.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민현은 다음달 3~4일 일본으로 발걸음을 옮겨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3회에 걸쳐 팬미팅을 연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 시즌2(연출 이장훈, 극본 키트프로젝트,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와이랩)를 통해 연기 활동에도 시동을 건다. 시즌1 공개 당시 윤가민 역을 맡아 ‘인생캐’를 경신했다는 호평을 받은 만큼,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