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가을에도 영웅시대와... '고양종합운동장' 출격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9일, 오후 02:54

(MHN 홍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오는 9월 고양에서 또 한 번 대형 무대를 연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오는 9월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아임 히어로 스타디움 2’를 개최한다.

임영웅은 KSPO DOME(케이스포돔), 고척스카이돔, 서울월드컵경기장까지 국내 대표적인 대형 공연장을 연이어 채우며 ‘공연형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져왔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임영웅이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처음 입성하는 무대로, 그 자체만으로도 큰 의미를 지닌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8일 열린 부산 콘서트 현장에서 직접 고양 공연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낸 바 있다.

그는 ”9월에 여러분들을 찾아간다”라며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뵐지 벌써 설렌다.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특히 그는 지난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진(眞)’을 차지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렸다.

이후 임영웅은 트로트를 넘어 발라드와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 표현력은 물론, 진정성 있는 무대 매너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MHN DB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