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2' 올패스 김기표, AOMG 합류… 리브랜딩 새 주자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11일, 오후 06:03

(MHN 박선하 기자) 래퍼 김기표(KIMKIPYØ)가 AOMG에 합류했다.

글로벌 레이블 AOMG는 지난 10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김기표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번 영입은 AOMG 2.0 리브랜딩 프로젝트 'Make It New(메이크 잇 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기표는 새로운 주자로 합류하게 됐다.

2006년생 신예 김기표는 정식 데뷔 전부터 신인답지 않은 역량과 개성으로 힙합 신에서 차츰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2006년생인 김기표는 정식 데뷔 전부터 랩 실력과 개성 있는 톤으로 주목받아온 신예다.

2024년 랩 배틀 콘텐츠 '랩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같은 해 공개된 티빙 '랩:퍼블릭'에서는 다크호스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Mnet '쇼미더머니12'에서는 '60초 랩 미션'에서 심사위원들의 올 패스를 받는 등 활약 중이다.

AOMG는 "김기표는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센스 있고 매력적인 톤의 래핑을 선보인 아티스트"라면서 "AOMG는 앞으로 보여줄 아티스트의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나아갈 AOMG와 함께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표현할 김기표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AOMG에는 유겸, 정찬성, 기안84, 이미주 등이 소속돼 있으며, 혼성 힙합 그룹 식구(SIKKOO)도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걸크루 론칭 계획을 발표하고, 리브랜딩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AOMG, 쇼미더머니12 화면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