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미혼' 손호영, 결혼 금지령 내려졌다.."영원한 오빠"('전현무계획3')[순간포착]

연예

OSEN,

2026년 2월 13일, 오후 10:23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손호영에게 결혼 금지령을 내렸다. 

13일 오후에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전현무계획3’에는 god 멤버 데니안과 손호영, 김태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곽튜브에게 게스트에 대해 ‘국민 그룹’이라는 힌트를 주면서 춤을 줬다. 이에 곽튜브는 H.O.T로 확신했지만, god가 등장하자 당황했다. 맛집을 찾아나서면서 데니안은 “김태우보다 호영이가 더 잘 먹는다. 태우는 보기보가 많이 안 먹는다. 근데 호영이는 보기보다 진짜 많이 먹는다. 대식가”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메뉴는 족발과 부대찌개였다. 전현무는 잘 먹는 손호영을 보면서 “20대와 지금이랑 똑같다. M자 탈모 없다”라고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곽튜브도 “똑같다. 머리숱도 많으시다”라며 놀랐다. 

손호영은 “머리는 항상 옛날부터 관리를 많이 한다. 샤워하면 반은 머리를 감는데 썼다. 브러시로 감는다”라고 구체적으로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데니안은 “요즘 친구들 만나면 탈모 얘기 많이 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데니안은 전현무에 대해 “형이랑 1살 차이다. 자세히 보면 동안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전현무는 김태우에게 “데니형은 결혼해도 호영이 형은 결혼하지 말라고 했다고”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데니안은 “저주의 말”이라고 지적했다. 

김태우는 “god를 위해서다. 콘서트를 하면 내가 봐도 잘생겼다는 생각이 들면서 호영이 형은 영원히 팬god의 오빠로 남아주셨으면 좋겠다. 지금 팬들이 보면 다 난리 났을 걸”이라고 설명했다. 

데니에 대해서는 “데니 형도 그런데 데니 형은 결혼하면 안정감과 이런 게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seon@osen.co.kr

[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