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종협, 2026 팬미팅 'THE WAY for US' 개최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15일, 오후 04:17

배우 채종협이 오는 5월 서울과 도쿄에서 팬들을 만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26 채종협 팬미팅 'THE WAY for US'는 함께 쌓아온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 이어갈 새로운 순간들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서로의 마음이 교차하는 길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그동안 채종협이 활동을 통해 쌓아온 팬들과의 신뢰와 응원에 보답하는 무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채종협은 일본에서 새로운 한류 지표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견고한 팬덤을 구축해왔다. 특히 'Eye Love You'를 통해 일본 TBS 골든 타임(밤 10시) 연속극 최초의 한국인 주연 배우라는 수식을 얻었으며, 이 작품은 공개 직후 일본 넷플릭스 TV쇼 부문 1위, TVer 통합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일본 내에서 그야말로 신드롬을 일으켰다. 채종협의 첫 일본 팬미팅은 총 4만 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20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찬란한 너의 계절에'의 방영과 맞물려 시너지가 기대된다. 여기에 5월 19일 채종협 생일을 전후로 서울과 도쿄에서 팬미팅이 이어져 배우와 팬 모두에게 특별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울 팬미팅 티켓 예매는 3월 16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진행된다. 서울 공연은 YES24 LIVE HALL에서 5/9(토) 오후 7시 개최되며, 도쿄에서는 5/23(토) 오후 6시, 5/24(일) 오후 5시 총 2회에 걸쳐 도쿄국제포럼홀A에서 진행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