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대박 난 박정민♥신세경..'휴민트' 홍보 요정 등극

연예

OSEN,

2026년 2월 17일, 오전 08:36

[OSEN=유수연 기자]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의 홍보 요정들 박정민과 신세경이 개봉 2주차 릴레이 라디오 홍보에 나선다.

영화 ‘휴민트’의 주역이자 홍보 요정들 박정민과 신세경이 개봉 2주차 릴레이 라디오 홍보에 나선다. 먼저 박정민은 바로 오늘(2/17) 오후 9시 KBS Cool 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영화 ‘휴민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극 중 박건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박정민은 캐릭터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와 배우들과의 호흡을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청취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어 신세경은 2월 20일(금)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한다. 작품 속에서 채선화로 보여준 밀도 높은 감정 연기와 캐릭터 해석에 대한 이야기부터, ‘휴민트’가 지닌 액션과 서사의 매력까지 다채로운 토크를 펼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올겨울 극장가를 장식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 로, 극장에서 체감해야 할 강렬한 액션과 인물들의 팽팽한 감정선을 앞세워 가열찬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정민과 신세경의 라디오 출연은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를 더하며, ‘휴민트’의 입소문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휴민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