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첫 부부 탄생… 고민영♥이주휘 12월 5일 결혼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20일, 오후 07:40

'환승연애'에 출연하며 재회한 고민영, 이주휘 커플이 결혼한다. '환승연애' 커플이 결혼하는 것은 처음이다.

고민영은 20일 SNS를 통해 프로포즈 영상과 함께 "저 결혼한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이주휘에 대해 "'헤어짐을 후회했던 유일한 남자'라고 적었던 그 순간이 아직도 또렷하다"면서 "다시 소개하려니 쑥스럽다. '평생 함께 하기로 한 사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겨울의 뉴욕이 로망이라고 외치던 이십대 초반에 만나, 서른이 되는 해에 뉴욕에서 프로포즈를 받았다"면서 "그가 우는 모습을 처음 봤다. 추운 뉴욕에서 눈물을 글썽이며 결혼하자고 말하는데 처음 만났던 순간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이 스쳐 지나갔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지난 5년의 연애 과정도 돌아봤다. 고민영은 "첫 2년은 풋사랑하듯 마냥 행복하기만 했고, 그 다음 2년은 억지로 끼워 맞추며 애린 시간이 많았다"면서 "마지막 1년은 이유를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서로를 아끼고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었고, 자연스럽게 미래를 그리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잘 살아볼겠다. 앞으로 다가올 시간도 낯설겠지만, 조심스럽게 잘 해내보겠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주휘가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는 장면이 담겼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고백했고, 고민영은 그의 눈물을 닦아준 뒤 포옹으로 화답했다.

한편 고민영과 이주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시즌1 출연자로, 재결합에 성공한 뒤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사진=고민영 SNS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