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전 끝, 본격 전쟁 돌입… 이예지, “손승연 이기겠다” ('1등들')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21일, 오전 09:15

(MHN 김설 기자) 대한민국 각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들이 모인 MBC '1등들'이 탐색전을 마치고 한층 잔혹해진 생존 경쟁에 돌입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1등들’ 2회에서는 결과에 따라 상위 5팀만이 다음 라운드인 ‘맞짱전’에 진출할 수 있다는 냉혹한 서바이벌 룰이 공개된다. MC 이민정은 "첫 회는 탐색전에 불과했다. 이제부터가 진짜 전쟁"이라며 본격적인 순위 경쟁의 시작을 알렸다.

순위 발표의 긴장감을 경험한 가수들의 태도도 확연히 달라졌다. 평소 승부욕이 없는 것으로 알려진 박창근은 강렬한 레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반전 독기를 드러냈으며, 백청강 역시 "2회 때 진짜 나를 보여주겠다"며 비장한 각오를 다졌다.

오디션 1세대 우승자인 허각은 "이번에도 지면 진짜 열받을 것 같다"며 벼랑 끝에 선 듯한 강렬한 승부욕을 내비쳐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줄곧 1위를 지키다 마지막 순간 손승연에게 역전당해 2위를 기록했던 이예지의 각오가 매섭다. '오디션계 햇병아리'라 불리는 이예지는 "순위가 밀려 굉장히 아쉬웠고 오히려 독기가 생겼다"며 "손승연을 이기려고 나왔다"고 도발적인 선전포고를 날려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반면, 최종 1위를 차지했던 손승연은 여유로운 모습 이면에 "부담스럽지만 이번에도 1등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왕좌를 지키려는 책임감을 드러냈다.

MBC 오디션 끝장전 ‘1등들’ 2회는 오는 2월 22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1등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