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아이브, 2집 타이틀곡 '블랙홀' 티저 포토 6장 공개

연예

이데일리,

2026년 2월 21일, 오후 03:40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티저 포토로 컴백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안유진(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서(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리즈(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일 아이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REVIVE+) 타이틀곡 ‘블랙홀’(BLACKHOLE)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영화 포스터 콘셉트로 제작했다. 안유진은 블랙 톤 스타일링과 강렬한 눈빛으로 응축된 에너지를 표현했고, 가을은 화이트 톤의 풍성한 퍼 아이템을 활용해 몽환적이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레이는 붉은 시트가 돋보이는 차 안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태도와 시크한 눈빛을 더해 반전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장원영은 화려한 핑크 퍼와 레더 셋업을 입고 차 위에 올라 남다른 아우라를 드러냈다. 리즈는 미니멀한 블랙 홀터넥 스타일링과 깊이 있는 시선 처리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고, 금발로 변신한 이서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레이(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을(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장원영(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블랙홀’은 영화적인 사운드 텍스처로 몰입감을 극대화한 곡”이라며 “서로 다른 공간에서도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티저 포토로 ‘블랙홀’이라는 키워드처럼 아이브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하나의 중심으로 응축시키고자 했다”고 전했다.

아이브는 지난 9일 발매한 앨범 선공개곡 ‘뱅 뱅’(BANG BANG)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바이브 플러스’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