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제이비·70만 인플루언서 ♥열애 의혹 확산..."누리꾼이 찾은 증거 보니"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21일, 오후 08:49

(MHN 김소영 기자) 그룹 갓세븐(GOT7) 멤버 제이비(JAY B, 본명 임재범)가 73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 이채은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제이비와 이채은의 열애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글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두 사람이 각자의 SNS에 게시한 사진들을 대조하며, 동일한 장소와 커플 아이템 등을 근거로 두 사람이 연인 관계일 수 있음을 주장했다.

누리꾼들이 지목한 증거에 따르면, 제이비와 이채은은 고궁과 특정 식당 등 같은 장소를 방문해 SNS에 사진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속 배경과 구도가 흡사해 이른바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는 의구심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외에도 디자인이 일치하는 모자와 안경, 휴대폰 케이스 등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된 점도 열애설의 근거로 거론됐다.

이와 함께 이채은이 제이비의 개인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이력까지 알려지며 온라인상에서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열애설의 상대인 이채은은 '비바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73만 명을 보유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다.

한편, 지난 2012년 KBS 2TV '드림하이2'로 데뷔한 제이비는 그룹 JJ프로젝트와 갓세븐 멤버로 활동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다.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입지를 다져왔으며, 최근 티빙 '환승연애4'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이비는 지난해 12월 2일부로 전속 계약을 맺고 있던 소속사 모브컴퍼니와 계약을 종료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상태다.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양측은 아직 별다른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