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제노재민, 신곡 'BOTH SIDES' 뮤비 티저 공개

연예

이데일리,

2026년 2월 22일, 오전 09:43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NCT의 새로운 유닛 NCT JNJM(엔시티 제노재민)의 신곡 ‘BOTH SIDES’(보스 사이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22일 자정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NCT JNJM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보스 사이즈’(BOTH SIDE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선 제노, 재민이 대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티저 영상은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제노와 재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은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인과 유려한 드럼 비트, 재치 있는 보컬과 랩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서로 다른 두 가지 매력으로 상대를 사로잡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쉽게 닿지 않는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제노와 재민이 펼치는 유쾌한 대결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두 사람의 캐릭터 대비를 위트 있게 풀어내 보는 재미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상대의 마음을 훔치기 위한 두 멤버의 과장된 액션과 재치 있는 연출, 시네마틱한 영상미가 어우러진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JNJM의 첫 미니앨범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곡 등 총 6곡으로 구성된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