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日 신곡 ‘BOY MEETS GIRL’ 발매..청량 에너지 가득

연예

OSEN,

2026년 6월 22일, 오전 10:07

[OSEN=지민경 기자]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일본 신곡 ‘BOY MEETS GIRL(보이 미츠 걸)’을 선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WISH는 22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일본 새 싱글 ‘YO-I-DON! / BOY MEETS GIRL(요이돈! / 보이 미츠 걸)’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BOY MEETS GIRL’ 음원을 발표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동시 오픈했다.

신곡 ‘BOY MEETS GIRL’은 1994년 발매된 일본 인기 그룹 TRF의 메가 히트곡을 NCT WISH만의 청량하고 발랄한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이다. 원곡 특유의 따뜻하고 아련한 정서 위에 에너제틱한 신스 베이스와 하우스 드럼,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을 조화롭게 덧입혔으며,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랩 섹션이 곡에 신선한 매력을 한층 불어넣는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마치 한 편의 여름방학 기록처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영상 곳곳에 더해진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NCT WISH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NCT WISH의 일본 새 싱글 ‘YO-I-DON! / BOY MEETS GIRL’ 실물 음반은 오는 7월 15일 현지에서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7월 13일 0시에는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인 ‘YO-I-D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