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곽튜브 먹트립은 계속…'전현무계획4' 7월 3일 첫 방송 [공식]

연예

OSEN,

2026년 6월 22일, 오전 10:13

MBN·채널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다시 뭉쳤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전현무계획’이 오는 7월 3일 밤 9시 10분, 시즌4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은 MBN과 채널S에서 동시 방송되며, 디즈니+에도 독점 공급이 확정됐다.

MBN·채널S 제공

‘전현무계획’은 전현무의 이름과 ‘무(無)계획’을 결합한 제목답게 계획·섭외·기획 없이 떠나는 즉흥 먹방 여행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왔다. 서울을 비롯해 부산, 광주, 대구, 대전, 강원 등 전국을 누비며 99개의 길바닥과 318곳의 숨은 맛집을 발굴했으며, 그 결과 ‘전현무계획’이 다녀간 맛집들은 방송 직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강타하는 등 화제성을 폭발시켰다.

MBN·채널S 제공

시즌4 론칭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먹브로’ 전현무와 곽튜브가 ‘무계획은 참 맛있다’라는 문구 아래 국밥 한 그릇에 집중한 모습부터 같은 식당에서 국물로 위를 예열한 두 사람의 숟가락을 들고 본격 먹방에 나선 모습 등이 담겼다.

시즌4 론칭을 앞두고 ‘전현무계획’ 측은 “긴장과 설렘 속 두 사람이 과연 어떤 숨은 맛집들을 발굴해낼지 시즌4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라고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