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신민아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그봐 웃기잖아! '차쥐뿔' ㅇㄹ 엠지 사진 고마워요, 그리고 '눈동자' D-2 '많관부' 가야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신민아는 지난 19일 오후 유튜브 채널 '차쥐뿔'에 출연해 이영지와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신민아는 영화 '눈동자'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눈동자'는 유전병으로 시력을 점차 잃어가고 있는 서진이 쌍둥이 동생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을 파헤치다 그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로 오는 24일에 개봉한다.
eujenej@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