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여성 선택 데이트에서 여자 5호가 선택을 포기했다.
25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여성 선택 데이트가 시작되었다. '짝' 콘셉트로 도시락 선택이 이뤄졌다. 17기 영철에게 여자 1호가 다가갔다. 17기 영철도 내심 바라고 있었기 때문에 좋은 매칭이었다. 8기 영수는 여자 2호와 여자 3호를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 두 여성 다 8기 영수를 선택했다.

묘한 매력으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여자 5호. 1기 영호는 “좋은 목소리, 경상도 사투리, 안경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는 5호 님의 이상형이 모두 저라는 걸 생각해냈다”라며 여자 5호를 기대했다. 그러나 여자 5호는 멀리 혼자 서 있었다. 여자 4호는 “혼자 먹겠다고? 기권을 할 수 있었어?”라며 당황했다.
여자 5호는 “선택하고 싶은 사람이 없어서 혼자 먹고 싶어요”라며 “17기 영철 아니면 26기 영철이랑 먹고 싶었는데, 저를 선택해준 분들이랑 또 이야기하는 거랑 내키지 않고, 제가 또 선택하려면 뭔가 그래서 혼자 먹고 싶다”라고 속마음을 밝혔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