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정준하 선크림 떡칠에 일침..“이미 쭈글쭈글해” (‘놀뭐’)[순간포착]

연예

OSEN,

2026년 6월 27일, 오후 07:25

[OSEN=김채연 기자] 정준하가 유재석에 욕을 먹었다.

2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 하하, 허경환, 주우재가 게스트 정준하, 박영진과 한강 라이딩을 즐겼다.

이날 정준하는 얼굴 절반을 가리는 고글을 쓰고 등장했고, 멤버들은 촬영을 위해 고글을 벗으라고 했다.

이에 고글을 벗은 정준하는 선크림으로 떡칠한 얼굴을 보였고, 주우재는 “선크림 분장하신 거예요?”라고 웃음을 참았다.

정준하는 “나이 먹고 이러면 얼굴에 이거 자주 발라야 한다. 쭈글쭈글해지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아니 쭈글쭈글해지는 게 아니라 이미 쭈글쭈글하네 뭘”이라고 반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