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 6일 충남아산FC와 치열한 ‘충청 더비’ 펼친다

스포츠

OSEN,

2025년 4월 04일, 오전 10:09

[OSEN=우충원 기자] 충북청주FC가 오는 6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6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충북청주FC는 지난 3월 29일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5라운드에서 경남FC에 패했지만, 4월 2일부터 기존 훈련장인 내수공설운동장 잔디가 완비됨에 따라 정상적인 훈련을 시작했기 때문에 이번 충남아산 원정에서는 꼭 승리하겠다는 전의를 불태우고 있다.

현재 충북청주FC는 1승 1무 3패(승점 4점)로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공격과 수비에서의 부진을 해결하고 도약을 향한 흐름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 충남아산FC는 0승 3무 2패(승점 3점)로 리그 12위에 올라와 있다. 충북청주FC를 바짝 뒤쫓고 있어 이번 맞대결은 순위 경쟁에서도 매우 중요한 일전이 될 전망이다. 양 팀 모두 한 자릿수 순위에 위치하려는 의지가 강한 만큼,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충북청주FC와 충남아산FC는 같은 충청도를 연고로 하는 ‘충청 더비’에서 승률을 올리기 위해 철저한 준비에 나서야 한다.

권오규 감독은 “많은 팬들께서 응원해 주셨는데 승리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다. 충남아산 원정에서 팬들에게 반드시 승리를 안겨 드리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충북청주FC가 치열한 순위 경쟁 속에서 귀중한 승점을 챙기며 반등의 계기를 만들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충북청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