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멀매트릭스, ‘KLPGA 롯데오픈’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

스포츠

이데일리,

2025년 7월 01일, 오전 09: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더멀매트릭스는 ‘KLPGA 2025 롯데오픈’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더멀매트릭스는 출전 선수는 물론, 입장 관람객 전원에게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자사 대표 제품을 공식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멀매트릭스가 'KLPGA 2025 롯데오픈'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KLPGA 2024 롯데오픈 당시 사진)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KLPGA 제15회 롯데오픈 대회는 인천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클럽에서 오는 7월 3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더멀매트릭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KLPGA 롯데오픈의 공식 후원사로서, 출전 선수 포함 일반 관람객까지 모두 만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더멀매트릭스는 생체 소재 기반의 피부 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히 마스크팩 분야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에 공식 선물로 제공되는 ‘페이셜 더멀케어 마스크’는 특허 성분 ECM을 통해 수분과 활력을 효과적으로 채워주는 고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골프와 같은 야외 스포츠 활동 후 뜨거운 햇볕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더멀매트릭스 브랜드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인해 선수들의 피부는 자극받을 수 있다”며 “더멀매트릭스의 ECM 마스크팩은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며, 선수들이 다음 경기를 준비하는 데 작지만 실질적인 회복을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KLPGA 롯데오픈 공식 후원을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관람객들에게도 더멀매트릭스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일상 속 피부 회복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멀매트릭스는 화상 치료용 인공피부 기술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구조와 유사한 독자적인 시트를 적용한 콜라겐 마스크팩을 2012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현재 국내외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현재 롯데면세점 여름 바캉스 기획전에서 ‘기내 필수템’으로 큐레이션되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