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인오 기자) 캘러웨이 어패럴이 연말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홀리데이 선물 컬렉션을 선보인다.
겨울 시즌 내내 활용할 수 있는 따뜻한 니트웨어부터 필드와 일상 어디서나 실용적인 액세서리까지, 선물로 추천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한곳에 담았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한겨울에도 따뜻함을 유지해 주는 방풍 니트 시리즈다.
여성을 위한 패턴 방풍 풀오버는 부클 소재로 패턴을 은은하게 표현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방풍 사양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남성용 포인트 배색 방풍 풀오버는 울 100%의 고급 원사를 사용한 두터운 니트로, 이번 겨울 시즌 제품 중 가장 높은 보온력을 자랑한다. 세련된 배색 포인트 덕분에 일상은 물론 필드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양한 활동을 고려한 하이브리드 아이템도 주목할 만하다.
여성용 하이브리드 다운 스웨터는 앞·뒤 몸판에 다운 퀼팅을 적용해 높은 보온성을 제공하며, 니트로 구성된 소매가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돕는다.
또한 부클 반집업 티셔츠는 특유의 부드러운 소재감과 캐쥬얼한 반집업 디테일로 일상과 라운드 모두에서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에서는 연말을 맞아 캘러웨이 어패럴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31일까지 25FW 컬렉션 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최대 20%의 할인이 제공되며, 구매한 상품을 리유저블 백에 담아 전달하는 'Holiday Lucky Box'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8일부터 31일까지는 25FW 컬렉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 항목에 따른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단, 스크래치 쿠폰은 조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캘러웨이 어패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