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사진=지애드스포츠 제공)
이와 함께 아마추어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송지민, 한효리, 박채민, 윤규리 등 특급 유망주들도 함께 영입하며 미래 성장 동력까지 확보했다.
특히 송지아 영입이 눈에 띈다. 송지아는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송종국의 장녀로 2013년 아버지와 함께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깜찍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7년생인 송지아는 지난해 KLPGA 점프투어(3부)에서 상금 순위 10위에 올라 정회원 자격을 취득했으며, 최근 삼천리 골프단에 합류했다.
이들은 지애드스포츠의 기존 간판스타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7승의 김효주, KLPGA 투어 통산 19승의 박민지, 올해 LPGA 투어에 진출하는 이동은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지애드스포츠 관계자는 “소속 선수들이 투어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선수들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애드스포츠는 선수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사업 영역을 다각도로 확장하며 국내 스포츠 산업의 리더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골프 대회 기획 및 운영 △KBO•KOVO 등 프로스포츠 해외 중계권 유통 △골프장 프로숍 운영 및 용품 유통 △AI 기반 스포츠 데이터 플랫폼 서비스 등 스포츠 비즈니스 전반을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