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Qi4D, 2차 예약 구매 프로모션로 '열기' 잇는다

스포츠

이데일리,

2026년 1월 30일, 오전 10:31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신제품 드라이버 Qi4D 공개와 함께 진행한 예약 구매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조기 종료됐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제공)
Qi4D 드라이버는 빠른 볼 스피드와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앞세워 골퍼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공개와 동시에 시장의 높은 관심을 얻으며 예약 구매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되는 등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테일러메이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물량을 신속히 확보해 Qi4D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2차로 이어간다.

2차 프로모션은 Qi4D 드라이버를 포함해 우드 또는 레스큐를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Qi4D 시리즈 3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2026 플레이어스 트래블러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Qi4D 드라이버를 포함해 우드 또는 레스큐를 2개 구매한 고객은 샤프트 혹은 그립 교환권이 증정된다.

Qi4D 출시 기념 2차 프로모션은 30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 안내 후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만큼 조기 종료가 예상 된다.

테일러메이드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Qi4D의 퍼포먼스를 경험하도록 2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골퍼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