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신제품 'Tour V7 Shift' 출시..OLED 적용 선명한 시인성 제공

스포츠

MHN스포츠,

2026년 2월 03일, 오후 01:44

(MHN 김인오 기자)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가 신제품 'Tour V7 Shift'를 3일 공개했다. 3일부터 8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 시 부쉬넬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Tour V7 Shift는 부쉬넬의 최신 듀얼 컬러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강한 햇빛부터 흐린 날씨까지 다양한 조도환경에서도 뛰어난 밝기와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한 부쉬넬의 혁신 기술인 '슬로프 퍼스트 기술(Slope First Technology)'를 적용해 고저차를 반영한 보정 거리를 화면 전면에 녹색으로 표시한다. 골퍼는 플레이에 가장 중요한 거리 정보를 즉각적으로 파악 할 수 있으며, 보다 빠르고 직관적인 클럽 선택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레인지 리콜(Range Recall)'은 마지막으로 측정한 거리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거리 측정 후 클럽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앞서 확인한 거리가 헷갈릴 경우, 다시 측정하지 않아도 이전 거리를 확인할 수 있어 불필요한 재측정을 줄이고 보다 매끄러운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또, 기기에 탑재된 마이백(MyBag) 클럽추천기능을 통해 측정된 실제 데이터 기반의 클럽 거리 정보를 활용함으로써 골퍼 개개인에 최적화된 스마트한 플레이 환경을 완성했다.

한편, 부쉬넬은 2017년부터 대한골프협회(KGA) 국가대표 거리 측정기 후원 브랜드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KLPGA 투어 박현경, 유현조 등과 KPGA 투어 장유빈, 조우영 등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부쉬넬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