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박태성 기자) KLPGA 프로골퍼 김채원이 브이에이성형외과(대표원장 김장용)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후원 조인식은 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브이에이성형외과에서 진행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김채원은 올 시즌 동안 브이에이성형외과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각종 대회 및 공식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브이에이성형외과는 메인 후원사로서 김채원의 경기 활동을 비롯한 대외적인 행보를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김채원은 169cm의 탄탄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선보이는 KLPGA의 기대주다. 2019년 골프존 스크린투어 ‘롯데렌터카 WG투어 4차’ 우승으로 실력을 입증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등 스타성까지 겸비했다.
2025년 시즌 ‘롯데렌터카 WG투어 3차’ 10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기량을 유지하고 있다.
브이에이성형외과는 안면거상, 미니거상, 상·하안검을 포함한 중년 눈성형 등 고난도 동안 성형 수술 분야에서 차별화된 노하우를 보유한 의료기관이다. 또한 레이저 시술, 스킨부스터 등 최신 장비를 활용한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통해 환자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숙련된 의료진의 협진 체계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의료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이날 조인식에 참석한 김채원은 “필드 위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선수에게 무엇보다 중요한데, 신뢰할 수 있는
브이에이성형외과의 후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즌 더욱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브이에이성형외과 김장용 대표원장은 “끊임없이 도전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김채원 프로의 이미지가 병원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김채원 프로가 경기에만 집중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계약으로 양측은 스포츠와 의료의 건강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으며, 김채원 프로의 활약을 통해 브이에이성형외과의 브랜드 가치 또한 한층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