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과 럭셔리를 동시에 잡다"..보스골프, 2026 S/S 컬렉션 공개

스포츠

MHN스포츠,

2026년 2월 10일, 오후 03:59

(MHN 김인오 기자)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BOSS GOLF)가 2026년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이어지는 폭넓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SEASONAL 라인과 SIGNATURE 라인을 유기적으로 구성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의 균형을 한층 정교하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의 포문을 여는 간절기 라인업은 보스골프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Micro Double B’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라운딩 전후의 순간까지 고려한 프리 라운드 감성과 함께, 테크니컬한 아우터 아이템을 제안해 실용성과 완성도를 동시에 높였다.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경량 아우터와 하이브리드 아이템은 퍼포먼스 기능은 물론 세련된 실루엣까지 놓치지 않았다.

봄 시즌에는 ‘Blooming BOSS GOLF’를 테마로 한 시그니처 라인이 전개된다. 우아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컬러와 소재 조합을 통해 봄 필드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BOSS 특유의 절제된 미학을 바탕으로 기능성 아우터와 퍼포먼스 레이어링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여름 시즌에는 ‘Resort Luxe’, ‘Desert Illusion’, ‘Summer Monogram’ 등 각기 다른 무드의 시그니처 테마를 통해 스타일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한다. 리조트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경량 소재와 뛰어난 통기성 설계, 사막의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패턴 플레이, 그리고 더블 B 모노그램의 대담한 변주를 통해 한여름 라운딩에서도 쾌적함과 존재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이번 2026 S/S 컬렉션 전반에는 스트레치 기능과 경량성, 흡한속건 등 고기능성 소재가 전략적으로 적용돼,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온코스와 오프코스를 아우르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 역시 시즌 전반에 걸친 착용 가치를 높이는 요소다.

보스골프 26 S/S 컬렉션은 타협 없는 퍼포먼스와 품격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한 제안으로, 계절의 흐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브랜드 철학을 분명하게 드러낸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보스골프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보스골프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