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봄 감성 제대로 입었다…청량한 Y2K룩 완벽 소화

생활/문화

MHN스포츠,

2025년 4월 03일, 오후 01:11

(MHN 이태희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봄 분위기를 담은 프레피룩으로 산뜻한 매력을 선보였다.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가 엠버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2025 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Spring Breeze’ 캠페인은 봄 시즌을 겨냥해 청량한 분위기와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한 스타일링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화보에서 장원영은 브랜드가 제안하는 Y2K 프레피룩을 바탕으로 다양한 간절기 아이템을 착용했다.

주요 착용 아이템은 화사한 색상의 탱크탑, 스크립트 링거 티셔츠, 케이블 가디건 등이며, 실용성과 계절감을 고려한 구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착용한 미아 데님 팬츠는 루즈한 와이드 실루엣과 워싱 디테일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봄 시즌 캐주얼룩으로 제안됐다.

장원영이 착용한 타미 진스의 신제품은 3일부터 전국 타미 진스 매장과 H패션, EQL, 무신사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장원영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장원영은 지난 2월 발매한 아이브의 미니 3집 ‘IVE EMPATH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다양한 패션 화보와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활동을 통해 패션과 광고 분야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케이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