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이하 멀츠)는 5월 17일까지 성수동 XYZ 서울에서 ‘레디어스(Radiesse®) 팝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 포스터 (사진=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멀츠 에스테틱스의 CaHA제제 레디어스는 일정한 크기의 구(球) 형태와 매끄러운 표면을 가진 ‘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Calcium Hydroxylapatite, CaHA)’로 구성됐으며, 미국 FDA, 유럽 CE,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포함해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아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5000명 이상이 참여한 200여 개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멀츠는 지난해 8월 첫 레디어스 아시아퍼시픽 앰배서더로 문가영을 선정하며, ‘피부 속부터 채워 안에서 시작되는 변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이번 팝업 스튜디오는 ‘Meet your CaHA. 레디어스 팝업에서 당신의 카하를 만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레디어스의 CaHA를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는 예술과 기술,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형태의 새로운 몰입형 체험을 제공하며 관람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매 회차 새로운 미디어 아트를 완성한다.
또한 AI 스킨 퀄리티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피부에 대한 분석을 받을 수 있다. 키오스크에 나오는 문답에 따라 개인의 피부 상태를 입력하고 사진을 촬영하면, 지표를 기반으로 피부 점수를 평가하고 각 피부에 맞는 피부 케어 팁을 제공한다. 체험을 완료한 방문객들은 라운지 공간에서 음료와 함께 게임 및 포토 부스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즐기고, 현장에 조성된 다채로운 포토존을 통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유수연 멀츠 대표는 “피부 속부터 건강한 피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FDA 승인받은 CaHA 제제인 레디어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멀츠는 모든 사람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디어스 팝업 스튜디오의 온라인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진행되며, 당일 방문객은 현장 등록 후 입장할 수 있다.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참여를 완료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