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퍼포먼스 폭발’…윤산하, 신곡 ‘EXTRA VIRGIN’ 뮤직비디오 티저로 변신 예고

생활/문화

MHN스포츠,

2025년 7월 12일, 오후 08:58

(MHN 윤지원 기자) 아스트로 소속 윤산하가 다가오는 솔로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타이틀곡 ‘EXTRA VIRGIN’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윤산하는 자신만의 당당한 제스처와 함께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여유로운 표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움직임은 “I got what you need (Iconic)”, “봐봐 완벽히 핏돼 네게”, “눈을 뗄 수 없어 can’t deny”라는 가사와 어우러져 한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쾌감을 전달했다.

이번 티저에서는 최상급 올리브오일을 의미하는 곡명 ‘EXTRA VIRGIN’에 걸맞게 믹서기에 담긴 올리브 열매, 올리브 우유, 식탁 위 올리브유 등 다양한 오브제가 등장했으며, 주유소 풍경까지 더해져 영상의 개성을 한층 높였다.

윤산하는 ‘TAKE ME TO THE CITY’라는 문구가 있는 팻말을 들고 히치하이킹을 시도하거나 무표정한 얼굴로 주유기를 드는 등 거침없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티저 말미에는 세차를 하며 카메라를 향해 시선을 보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EXTRA VIRGIN’은 컨트리풍 코드 진행과 힙합 리듬이 조화된 하이브리드 팝 장르로, 변화무쌍한 콘셉트와 업그레이드된 자신감이 돋보일 예정이다.

윤산하의 미니 2집 ‘CHAMELEON’에서는 타이틀곡 외에도 ‘AURA’, ‘Bad Mosquito’, ‘6PM (Nobody’s Business)’, ‘Love you like fools’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윤산하의 새 미니앨범 ‘CHAMELEON’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판타지오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