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서 열리는 K-골프박람회, 골프 브랜드 총출동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5년 8월 29일, 오후 04:55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2025 원주 K-골프박람회 위드 파크골프’가 오는 31일까지 원주웨딩타운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지난 28일에 개막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명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 상품, 아이디어 제품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장에는 야마하, 마루망, 캘러웨이, 혼마, 핑, 카타나 등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행사와 업체별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티제이스포츠의 카데로 그립, 티제이 그립 등 국내 주요 그립 제품이 전시되며, 파크골프 관련 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탑스핀은 최근 출시한 퍼터 신제품을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로스트볼, 골프화, 액세서리, 가방 등 다양한 골프 필수품이 전시·판매된다.

박람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홈페이지 사전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주최 측은 “강원특별자치도의 중심도시 원주에서 골프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어 뜻 깊다”며 “해외 및 국내 바이어와 참가업체 방문을 통해 숙박·음식·특산물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5 원주 K-골프박람회 파크골프’는 엘림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엠채널이 주관하며, 이데일리TV가 후원한다. 더 자세한 문의는 운영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