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수안 인턴기자) 배우 유연석이 화보에서 깊이 있는 분위기를 뽐냈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듀어스'(Dewar’s)와 신규 캠페인 화보 및 브랜드 필름을 선보인 유연석의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듀어스의 글로벌 캠페인 ‘Here’s to the Story(당신의 이야기에 건배를)’와 연계해 기획된 로컬 프로젝트로, 유연석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듀어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과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나무에 편안하게 기대앉아 쉼표 같은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짙은 브라운 톤의 의상과 석양빛이 비친 얼굴, 듀어스 한 잔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까지, 그의 깊이 있는 무드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무르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카메라를 통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미소를 띤 채 캠핑을 즐기며 취미 부자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날 그는 실제 소장하고 있는 카메라를 챙겨오고 직접 고기를 굽는 등 본인의 취미를 곳곳에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듀어스와 2년 연속 함께한 만큼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이 함께한 듀어스 캠페인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10월호 지면에서, 브랜드 필름은 바카디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에스콰이어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연석은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어쩔수가없다’에 출연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