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서재' 체험"…브랜드 책방 '문장 한입 상점' 강남점 오픈

생활/문화

뉴스1,

2025년 11월 07일, 오전 09:57

교보문고 브랜드 책방 '문장 한입 상점' 강남점 (교보문고 제공)

교보문고sms 교보생명과 손잡고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공간인 '브랜드 책방'을 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 '문장 한입 상점'은 교보생명이 지난달 30일 신규 런칭한 독서 커뮤니티형 서비스 '서재’'를 오프라인에서 고객이 직접 체험하도록 기획됐다. 이 팝업은 다음 달 14일까지 교보문고 강남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문장 한입 상점'은 독서가 세련된 문화로 인식되는 '텍스트힙' 트렌드를 반영해 '편의점'을 모티프로 공간을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문장 엽서(ZONE1), 스티커 수집(ZONE2), BGF리테일과 협업한 문장 책갈피 동봉 '문장 한입 팝콘'(ZONE3) 등의 체험을 통해 '문장' 중심의 감각적인 독서 경험을 할 수 있다. 배우 정해인 등 인플루언서 9인의 '내 서재' 리스트(ZONE4)도 확인할 수 있다.

교보문고와 교보생명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교보생명 앱 설치 시 '문장 한입 팝콘'을, 디지털 회원 가입 시 '스페셜 에디션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또한 10일부터는 교보문고 홈페이지와 앱에서도 교보생명 앱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1만원 상당의 e교환권을 100% 지급한다.

교보문고 관계자는 "이번 책방은 일상 속에서 책을 새롭게 즐기는 체험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책과 더 가까워지는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acenes@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