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일본 코스트코 전점 입점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5년 11월 20일, 오전 10:21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점와 온라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 모델 사진 (사진=애경산업)
AGE20’S는 지난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 후, 현지 시장 검증과 소비자 반응 확보를 거쳐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까지 입점 범위를 확대했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장기간의 컨설팅을 거쳐 AGE20’S 브랜드 스태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메이크업 시장 특성을 반영해 텍스처, 컬러, 성분 등을 현지화한 제품이다.

AGE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올해 4월부터 일본 드럭스토어 및 대형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확장해왔다”며 “앞으로도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