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문을 연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넓은 독서 공간과 장르별로 강화한 문구상품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8층에 문을 연 영풍문고 매장 전경(사진=영풍문고).
오픈 이벤트와 함께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리빙파크 1층 영풍문고 팝업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11월 1~26일 구매분) 구매 금액 2만원, 3만원, 5만원 기준으로 각각 1000원, 2000원, 4000원권 도서교환권을 증정한다.
△넘버블록스 교구·완구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엔 ‘넘버블록스 키링’을 준다. 또 △키캡키링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키캡 1개’ 랜덤 증정 △마스마룰즈 전 상품 20% 할인 등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리빙파크 1층 영풍문고 팝업매장 내 행사장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흔한남매’ 1000만부 돌파 기념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행사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미래엔 아이세움의 흔한남매 시리즈 포함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흔한남매 리유저블 백’을 제공하고 △4개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흔한남매 아크릴 키링’ 증정 등 가족 단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8층에 문을 연 영풍문고 매장 전경(사진=영풍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