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지난 2014년 중소형 호텔 검색, 예약 서비스로 시작, 10년 만에 국내외 숙박 외에 모빌리티,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해외 패키지여행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국내외 여행을 아우르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 면모를 강화했다.
지난해엔 2490억 원 매출에 565억 원 영업이익 실적을 올리며 성장과 내실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용 플랫폼인 앱(어플리케이션) 실적도 꾸준히 성장해 누적 다운로드는 5000만 건, 누적 거래액은 9조 원을 넘어섰다. 현재 여기어때 앱을 사용 중인 ‘활성화 이용자’는 1200만 명을 넘어선 상태다.
10주년 감사제의 하이라이트 코너는 고객 10명에게 제공하는 500만원 상당 자유여행권이다. 지난 10년의 의미를 담은 코너로 이벤트 기간 중 제공하는 5개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500만원 상당의 항공, 숙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은 내달 23일 개별 통보한다.
전 세계 숙소를 최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지급하며, 당일 사용이 원칙이다. 할인율은 랜덤으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외 숙소 최저가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 호텔과 펜션, 해외 숙소가 모두 포함된 이벤트로 최저가 보장 숙소만 2000여 곳에 달한다. 최저가 보장 표시가 부착된 객실 상품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국내숙소는 차액만큼, 해외숙소는 차액의 2배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 마케팅팀장은 “10주년 감사제는 그동안 여기어때의 성장을 응원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라며 “앞으로 다가올 10년도 더 즐겁고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