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 대부도에 자리한 더헤븐리조트가 6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인천 대부도의 더헤븐리조트에서 ‘윈터 글로우 인 헤븐(Winter Glow In Heaven)’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네트워크 파티로, 연예인, 스포츠 스타, 방송인, 인플루언서 등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 리조트에서 라이브 공연과 패션쇼, 프라이빗 만찬 등을 즐길 수 있다.
행사는 글로벌 톱 모델들의 패션쇼로 막을 연다. 김동수, 박순희, 정다은 등 국내외 모델이 런웨이를 선보인다. 이어 힙합 아티스트 쿤디판다가 인피니티 풀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또한 SEO, E-RIZ, KiMMi, JASON, SUNB 등 다섯 명의 DJ가 무대를 이어가며 약 5시간 동안 음악과 교류 중심의 무대를 구성한다.
행사장에서는 생선 요리와 케이터링, 파티 푸드, 다양한 주류가 제공되며 스크린 파크골프와 실내 풀장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더헤븐리조트는 이날 헤븐패스, 스위트, 로얄 스위트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패키지에는 공연 입장, 웰컴 드링크, 수영장 및 플레이랩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 포함된다. 객실 인원 추가는 최대 5인까지 가능하다.
더헤븐리조트는 대부도에 위치한 해양 리조트로,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있으며 바다 위에 떠 있는 독특한 형상으로 유명하다. 내부에 바다 전망의 객실과 야외 수영장, 바비큐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연인 단위 이용객에게 휴양형 숙박시설로 평가된다.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공식 SNS와 예약 페이지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리조트 관계자는 “올해는 더욱 강력한 라인업과 비주얼로 완성도 높은 연말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글로벌 모델, 셀럽,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만큼 트렌디한 감성과 품격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