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설 명절 맞아 '모두의 마블' 협업 명절도시락 판매

경제

뉴스1,

2025년 1월 19일, 오전 09:54

이마트24가 모두의마블과 협업해 선보이는 명절도시락 2종(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을사년(乙巳年) 설날을 맞아 넷마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과 협업한 명절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소불고기떡만둣국정찬'과 '떡만둣국&모듬전' 2종이다.

이마트24는 명절이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가 떠오른다는 점에서 착안해 현대판 놀이라고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과 손잡게 됐다.

이번 명절 도시락에는 모두의마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동봉돼 있으며, 고객들은 다음 달 28일까지 모두의마블 게임 내에 이마트24 로고가 들어간 전용 맵(map)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소불고기떡만둣국정찬은 떡만둣국과 함께 소불고기·모듬전·취나물·볶음김치 등 명절음식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떡만둣국&모듬전은 2단 용기로 구성해 아래 1단에는 떡만둣국을, 2단에는 감자전·전병·오색전·동그랑땡·볶음김치를 담았다.

이마트24는 설 명절 기간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명절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이달 31일까지 행사카드(비씨/농협/하나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컬래버 명절 도시락 상품을 구매 후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황금 복주머니', '이마트24 2500원 금액권'을 선물로 준다.

유영민 이마트24 도시락MD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인가구 고객들이 간편하게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명절 도시락을 준비했다"며 "특히 모두의마블과 협업해 다양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어 먹는 즐거움에 재미까지 제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