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BMW 코리아,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 출시

경제

이데일리,

2025년 4월 04일, 오전 11:02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BMW 코리아가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올해 매달 다른 콘셉트의 특별 에디션을 내놓고 있다.

4월에는 고혹적인 벨벳 오키드 색상으로 꾸민 특별한 온라인 에디션 1종과 BMW의 대표 색상 중 하나인 블루를 테마로 한 매력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3종을 출시한다.

또 정규 모델에 고급 편의사양을 더한 온라인 에디션 1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차량은 BMW 코리아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BMW i7 xDrive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2025 서울모빌리티쇼를 통해 선보인 BMW i7 xDrive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은 고혹적인 벨벳 오키드 색상과 블랙 사파이어를 조합한 투톤 색상의 럭셔리 세단이다.

외관에는 반짝이는 조명 효과를 내는 BMW 크리스털 헤드라이트와 화사한 크롬라인 익스테리어, 입체적인 디자인의 21인치 M 에어로다이내믹 멀티컬러 제트블랙 휠을 장착했다.

실내는 검은색의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내장재와 M 카본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을 도입했다. 바워스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크리스털 글라스 소재의 변속기 레버 및 컨트롤러, 오토매틱 도어 등의 고급 사양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트, 파노라마 루프 스카이 라운지, 압도적인 화면 비율의 BMW 시어터 스크린을 적용했다.

i7 xDrive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은 5세대 BMW eDrive 전기모터가 앞뒤 차축에 탑재됐으며 합산 최고출력 544마력, 합산 최대토크 76㎏·m를 발휘하고,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4.7초 만에 가속한다.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국내 기준 438㎞다.

BMW i7 xDrive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은 단 5대만 한정 판매한다. 가격(부가세 포함, 한시적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은 2억 3760만원이다.

BMW 7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인디비주얼 투톤 모리셔스 블루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BMW 7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인디비주얼 투톤 모리셔스 블루 에디션은 모리셔스 해안의 매혹적인 색감에서 영감을 얻은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 ‘모리셔스 블루’와 ‘옥사이드 그레이’를 조화한 플래그십 세단이다.

외관에는 블랙 키드니 그릴과 화려한 조명 효과의 BMW 크리스털 헤드라이트가 적용됐다. M 하이글로스 익스테리어 라인과 M 리어 스포일러, 촘촘한 스포크의 21인치 BMW 인디비주얼 멀티 스포크 휠도 장착했다.

실내에는 BMW 인디비주얼 그란 루쏘 인테리어를 적용해 차별화된 고급감을 선사한다. 시트는 7시리즈 온라인 에디션 최초로 스모크 화이트 또는 토프 그레이&나이트 블루의 두 가지 사양을 제공한다.

7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인디비주얼 투톤 모리셔스 블루 에디션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결합해 489마력의 합산 최고출력을 낸다. 22.1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가득 충전 시 최대 60㎞까지 전기모터로만 주행 가능하다.

BMW 7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인디비주얼 투톤 모리셔스 블루 에디션은 단 1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2억 3630만원이다.

BMW 5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블루 오닉스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BMW 5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블루 오닉스 에디션은 정규 모델에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 ‘블루 오닉스’를 적용한 PHEV다. 제트 블랙 색상의 21인치 BMW 인디비주얼 에어로다이내믹 휠과 붉은색 캘리퍼가 적용된 M 스포츠 브레이크를 장착한 외관이 특징이다.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탑재됐으며, 합산 최고출력 489마력, 합산 최대토크 71.4㎏·m를 발휘한다. 22.1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전기 모터로만 최대 62㎞까지 주행할 수 있다.

단 10대 한정 판매하는 BMW 550e xDrive M 스포츠 프로 블루 오닉스 에디션은 대당 1억 2220만원으로 가격을 책정했다.

BMW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나이트 블루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BMW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나이트 블루 에디션은 정규 판매 모델에 감각적인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와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를 더한 온라인 한정판이다. 깊은 밤의 신비로운 푸른 빛이 연상되는 ‘나이트 블루’ 색상을 적용했고 블랙 키드니 그릴과 22인치 M 더블 스포크 바이컬러 휠도 탑재했다.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나이트 블루 에디션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BMW 트윈파워 6기통 가솔린 엔진 및 전기 모터 결합으로 합산 최고출력 489마력을 낸다. 29.5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최대 77㎞까지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주행 가능하다.

BMW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나이트 블루 에디션은 2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 4750만원이다.

BMW X6 xDrive40i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 (사진=BMW 코리아)
BMW X6 xDrive40i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프리미엄 준대형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인 X6 xDrive40i 정규 판매 모델에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와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를 더한 온라인 한정 에디션이다.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퓨어 그레이 메탈릭 색상을 적용했다.

여기에 최고출력 381마력을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으며,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조합해 즉각적인 반응성과 우수한 연료 효율을 제공한다. 후륜조향 기능인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을 더해 주행 편의성과 민첩한 조향 반응도 볼 수 있다.

BMW X6 xDrive40i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단 2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 413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