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신규 브랜드 영상 '우리의 여행은 J로부터'<자료사진>(제주항공 제공). 2025.05.11.
고객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려는 제주항공의 노력을 성격유형검사 'MBTI'를 활용해 전달했다. 브랜드 이니셜 'J'는 이번 영상에서 MBTI 유형 중 하나이자 계획형을 뜻하는 'J'에 빗대어 표현됐다.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철저하게 계획하는 'J'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여행이 제주항공과 함께 시작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ongski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