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해원 제공
프리미엄 리조트 설해원이 2025년 여름을 맞아 골프 마니아와 가족 단위 휴양객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에 나섰다.
강원 양양에 위치한 설해원은 서울보다 기온이 낮고 공기질이 뛰어난 지역적 이점을 갖춘 데다 골프와 온천, 미식을 아우르는 복합 리조트로 잘 알려졌다.
올여름 설해원은 "무더위 잊기를 원해? 휴가는 설해원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9년 연속 '한국 10대 골프 코스'에 선정된 명문 골프장을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이벤트로는 △모든 파3홀에서 홀인원 시 설해원 골프공 1더즌 증정(8월 31일까지), △주중 번개 예약 고객 대상 스타트하우스 생맥주 4잔 또는 막걸리 1병 제공, △우중 라운드 후 부추전+막걸리 제공, △UV 차단 초경량 우산을 6만9000원에서 1만90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있다.
해당 혜택은 플레이어 만족도를 높이고, 설해원만의 섬세한 고객 배려를 보여준다.
'곧은 레스토랑'에서는 여름 보양식으로 한방 약재로 진하게 끓인 닭백숙을 선보이며 마오타이주와의 페어링 할인 이벤트를 병행 중이다. 감초, 엄나무, 당귀, 인삼 등 총 8가지 재료로 끓인 진국은 피로 해소와 여름 기력 보충에 제격이다.
또한 태국 정찬 테마 'Taste of Thailand'에서는 쏨땀, 푸팟퐁커리, 뀌이띠아오 등 현지 스타일 요리를 제공해 글로벌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풀라 다이닝앤바'에서는 미도리 패션프루트 칵테일, 빼쉐 파스타, 신메뉴 피자, 카프레제 비타민 샐러드 등 시원하고 감각적인 여름 한정 메뉴를 마련했다. 온천 수영장에서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에도 제격이다.

사진=설해원 제공
디저트 부문은 '설해빵집'의 신작 '옐로우 워터 멜로우 빙수'가 주목받고 있다. 노란 망고 수박 얼음을 갈아 만든 이색 빙수에 초코볼과 화이트 발사믹을 곁들여 새로운 맛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샌드위치, 아사이볼, 각종 에이드가 여름 한정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설해원 관계자는 "올여름은 리조트에서 골프와 휴양,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국내 대표 고품격 여름 휴가지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alexei@news1.kr